행복한 세상 이야기

[제꼭사] 제주여행 꼭 사야하는 선물 아침미소를 닮은 수제 요구르트

자연사랑꾼 2021. 4. 20. 0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연사랑꾼입니다.


전국적으로 코로나 백신접종이 확대되면서 조금씩 잠잠해지다가도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지만 다시 야외활동을 할려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죠.

 

아직은 백신접종만 믿어서는 안될 상황이고, 여전히 위험한 수준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어디에서나 마스크를 꼬옥 착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계속 집안에만 있자니 답답하고 그렇다고 나가면 사람들이 북쩍해서 위험할 것 같고, 좀 한적하고 야외에서 풍경도 구경하고 체험도 할 수 있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많이들 찾고 계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짜~~잔~

 

바로 아침미소목장입니다.

 

근데 제주에 목장이라고 하면 이시돌목장아닌가요? 라고 물어보실 수가 있는데 제주에서 소 목장으로는 하나가 더 있는데 그게 바로 아침미소목장입니다.

 

이시돌목장은 친구나 연인까리 인생샷을 남기고 싶거나 달콤한 데이트를 하기 좋은 장소이구요.

아침미소목장은 송아지 우유주기체험과 치즈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 사랑스런 애들과 함께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구르트 소개는 안하고 왠 목장얘기만 하나요?

 

오늘 소개할 것은 요구르트인데요.

이 요구르트가 바로 아침미소목장에서 키운 소의 우유로 만들어진 수제 요구르트이기 때문에 먼저 목장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이 수제 요구르트는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친환경 인증 원유가 95.23% 들어 있구요.

시중 요구르트보다 많은 원유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유기농설탕과 복합유산균 450억마리 이상이 들어 있어 몇일 간 계속 먹으면 아침에 화장실에서 나올 때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된다고 하네요.

 

 

구르트 맛은 어떨까요?

 

요구르트하면 일반적으로 물처럼 마실 수 있을 정도의 농도로 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다는 걸 아실건데요.

 

이 수제 요구르트는 아이보리 색감이 살짝 나면서 보통 시중 마트에서 판매되는 떠 먹는 요거트와 거의 비슷한 농도로 되어 있고 마시는 요거트처럼 주륵륵 흐르는게 아니고 더 점도가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처음 두껑을 열고 마실려고 내용물을 보면 떠 먹어야 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 들 정도이지만 천천히 마실 수 있을 정도이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드라구요.

 

처음 혀에 닿는 느낌은 일반 요거트 먹는 느낌과 비숫하지만 목넘김이 더 부드럽고 담백하고 뒷 맛이 갓 짜낸 우유의 고소함과 혀를 감싸는 듯한 감칠맛이 남아서 한번 이 맛을 알게 되면 계속 찾을 것 같은 생각이 들드라구요.

 

시중에서 파는 여러가지 요거트 제품을 먹어 봤지만 목넘김 후 남는 뒷 맛의 느낌은 이 수제 요구르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이 되어버렸네요.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말을 하지 말라" 라는 얘기가 떠오를 정도구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라는 말도 생각나게 하는 맛이라고 표현을 해야겠네요.

 

제주의 청정함이 만든 수제 요구르트~~

이것만은 꼬옥 드셔보셔야 합니다!! 강추~~

 

이곳에서 만드는 수제요구르트는 제주 대형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온라인몰을 통해서 집에서 쉽게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수제 요구르트를 먹어본 사람들의 맛에 대한 평가는?

 

많은 분들이 요구르트를 직접 드셔보고 블로그를 통해 어떤 맛인지를 평가했 주셨네요.

 

첫번째로

맛이 감동이었다.

요플레 플레인요거트를 걸쭉하게 먹는 느낌이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두번째로

요구르트는 찐득하고 담백하면서 당도도 아주 적당해서 제 입맛에는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세번째로

유기농 설탕의 단맛이 살짝 들어가 있어서 신맛을 잡은 느낌이구요.

달지 않고 고소하고 진한 맛의 요거트라서 과일, 시리얼, 바삭한 과자 등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네번째로

아침미소농원의 수제 요구르트도 함께 추천합니다.

현대인의 식습관이 만든 변비.시간에 쫒기는 분들에겐 요구르트 한 병이 꽤 좋은 해결책이 아닐까요?아침미소농원의 요구르트는 신선도, 맛, 품질이 확실히 차별되는 수제 요구르트입니다.

친환경인증, HACCP인증, 유제품 가공사 자격을 갖추고 까다롭고 정직하게 만드니 맛이 탁월할 수 밖에요.

소량 생산하는 목장형 수제 요구르트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아침미소농원목장의 치즈와 요구르트는 날것 그대로 먹는 맛이 끝내줍니다!

 

다섯번째로

한마디로 말씀 드리면 뒷맛 정말 깔끔하고 단맛은 거의 못 느끼는 그 자체가 정말 순수한 맛을 내는 요구르트입니다.

목장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요구르트. 원유가 좋으니 결과물 역시 좋지 않을 수 없겠지요.

아침미소농원의 수제 요구르트는 떠먹는 농도보다는 마시는 요구르트의 농도인데맛이 굉장히 담백해 농도가 묽다는 느낌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아 ~ 이렇게 먹으니 정말 좋아요.

뒷맛 정말 깔끔합니다.

이런 말 하긴 좀 뭐하지만 이 많은 양의 요구르트를 며칠 안에 저 혼자 거의 소비했는데 웃어야 할지 제가 아주 건강한 황금색을 만들어 내고 있지 뭡니까 ㅎㅎ.

3~4일 마신 결과물이 급 변화를 일으켰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건강한 원유로 만든 건강한 요구르트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제주에서 만든 이 수제 요구르트를 드시고 어떤 말로 맛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계속해서 미처 소개를 하지 못한 아침미소목장에 대해 소개할께요.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아침미소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전화 064-727-2545

 

 

행복한 젖소를 키웁니다.

올바른 유제품을 만듭니다

 

 

 

목장의 입장은 무료~~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네요.

 

 

입구로 해서 들어가면 방목되어 있는 젖소들을 보게 되구요

 

송아지에게 우유를 먹이거나 사료를 줄 수 있는 체험과 치즈와 아이스크림을 직접만들어 볼 수도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 있고 애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가 되어 있네요.

 

애들과 함께 추억의 한 컷~~~

 

 

 

 

 

 

 

 


목장에서 요구르트만 만들까요?

 

요구르트 외에도 다양한 유제품들이 생산되어지고 있어요.

 

어떤것인지 같이 볼까요?

 

 

 

 

 

 

 

 

 

 

 

치즈, 그릭요거트, 우유잼 등 유제품들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제주의 청정함이 만든 제품입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보기만해도 건강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제주, 자연, 체험, 맛

이 모든 것이 한 자리에 !

 

잊지마세요 !

이제는 제주에 가면

행복한 젖소가 주는 선물을 꼭 받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